디즈니 플러스 가격 총정리
드디어, 월트 디즈니의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 플러스가 11월 12일 금요일 0시부터 한국에서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.
많은 분들이 알듯이 디즈니 플러스는 이스토리, 겨울왕국, 어벤저스 등 월트 디즈니 컴퍼니가 보유한 영화와 오리지널 TV 프로그램 등을 볼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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글로벌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(OTT)
디즈니플러스가
12일 0시부터 국내에서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다. 이용객은 이날 0시부터 웹사이트에 접속하거나 앱 마켓에서 어플리케이션(앱)을 내려받아
디즈니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,세계 최대 콘텐츠 기업인 디즈니의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플러스(디즈니+)가 오늘(12일) 0시부터 한국에서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다. 디즈니+는 겨울왕국·토이스토리·어벤저스 등
액션 어드벤처 영화 `정글 크루즈`
등을 선보인다.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`완다비전`, `로키`, `나홀로집에`를 재해석한 오리지널 영화 `나홀로 즐거운 집에`와 애니메이션 `심슨가족`의 새로운 단편 콘텐츠 등도 제공한다고 밝혔다. 이용 가능한 콘텐츠는
19세 미만 어린이용과
월트디즈니컴퍼니가 연간 9만9천원으로 국내에 서비스 중인 OTT 중에서는 다소 높은 가격대에 해당한다. 경쟁 서비스의 기본형 기준 월 이용료는 넷플릭스 9,500원, 애플TV+ 6,500원, 티빙·웨이브·왓챠는 7,900원이다. 디즈니는 이날부터 최근 극장에서 상영한 `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`, 디즈니
보유한 영화와 오리지널 TV 프로그램 등을 볼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다. 가입자들은 이날 0시부터 한국 웹사이트에 접속하거나 앱 마켓에서 해당 앱을 내려받아 디즈니+를 이용할 수 있다. 한국 구독료는 매달 9천900원 또는
"많은 관심을 받아온 디즈니플러스를 드디어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"며 "앞으로도 다양한 국내 파트너사 및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
통해 독창적인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"고 말했다. 디즈니플러스 국내 출시로 한국 진입을 노리는 해외 OTT들의 행보에도 관심이 쏠린다. 약 한 주 전인 이달 4일엔 애플TV플러스도 SK브로드밴드와 손잡고
디즈니+까지 볼 수 있는 `디즈니+ 초이스` 요금제를 이날 출시한다. 다만 디즈니플러스는 하나의 아이디로 최대 7개의 계정을 만들어 4개 기기에서 동시에 접속할 수 있다. 이용 가능한 콘텐츠는 순차적으로 업로드된다. 회원 가입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부터 영화, TV 시리즈, 다큐멘터리, 숏폼 영상 등 디즈니가 선보인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와 스토리를 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다. 디즈니는 앞으로 국내 콘텐츠 파트너들과 제작한 한국 콘텐츠를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인다. 디즈니는 지난 10월 진행된 APAC 콘텐츠 쇼케이스에서 7편의 한국 콘텐츠 라인업을 발표한 바 있다. 오상호 디즈니코리아 대표는
링크드인에 HBO 맥스 코리아 채용공고를 올렸다. 워너미디어는 콘텐츠 마케팅 매니저, 고객 서비스 디렉터, 소셜미디어 디렉터 등 20여개 분야에서 인력을 구하고 있다. 디즈니플러스에서는 △완다비전 △로키 △팔콘과 윈터솔져 △만달로리안 등
스마트TV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디즈니의 6개 핵심 브랜드가 선보이는 1만6000회차 이상의 영화, TV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.
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. SK브로드밴드 고객은 '애플TV 4K'를 기본 셋톱박스로 받아 Btv 실시간 TV 콘텐츠와 VOD, 영화 등을 볼 수 있다. 현재 국내 OTT 시장은 말 그대로 ‘넷플릭스’ 판이다.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클릭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OTT시장 월평균
순이용자수(UV)는 넷플릭스가 637만5000명으로 약 40%에 육박하는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. 이어 국내업체인 웨이브(20.18%), 티빙(14.13%), 시즌(12.08%), U+모바일tv(10.78%), 왓챠(5.42%) 순이다. 토종 OTT 상위 2개사의 점유율을 합쳐도 넷플릭스에 미치지 못한다. 여기에 디즈니플러스까지 국내 진출할 경우 토종 OTT들은 존폐까지도 우려되는 상황이다.디즈니는 최근
디즈니코리아에 오상호 신임대표를 선임했다. 디즈니플러스 사업을 담당하게 될 김소연 DTC 사업부 총괄까지 선임,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한 막바지 채비에 나섰다. 마블 시리즈 등 막강한 콘텐츠를 앞세운 디즈니플러스는 국내에서도 이미 상당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. 넷플릭스는 올해 국내 영화·드라마 등 콘텐츠에 5500억원을 투자할 계획이다. 국내시장이 외산 OTT 공룡간의 경쟁판이 될 가능성이 커졌다.
또 '스타' 브랜드를 통해 인기 예능 프로그램 '런닝맨'의 최초 공식 스핀오프 '런닝맨: 뛰는 놈 위에 노는 놈'이 이날 공개된다. '설강화'와 '블랙핑크: 더 무비'도 연내 서비스될 예정이다. 디즈니플러스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타 등 디즈니
핵심 브랜드의 영화 및 TV 프로그램 콘텐츠를 제공하는 월트디즈니의 OTT다. 국내에서는 월 9900원 또는 연간 9만9000원으로 모바일 기기 및
디즈니플러스가
12일 0시부터 국내에서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다. 이용객은 이날 0시부터 웹사이트에 접속하거나 앱 마켓에서 어플리케이션(앱)을 내려받아
디즈니플러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,세계 최대 콘텐츠 기업인 디즈니의 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플러스(디즈니+)가 오늘(12일) 0시부터 한국에서 공식 서비스를 시작했다. 디즈니+는 겨울왕국·토이스토리·어벤저스 등
액션 어드벤처 영화 `정글 크루즈`
등을 선보인다.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`완다비전`, `로키`, `나홀로집에`를 재해석한 오리지널 영화 `나홀로 즐거운 집에`와 애니메이션 `심슨가족`의 새로운 단편 콘텐츠 등도 제공한다고 밝혔다. 이용 가능한 콘텐츠는
19세 미만 어린이용과
월트디즈니컴퍼니가 연간 9만9천원으로 국내에 서비스 중인 OTT 중에서는 다소 높은 가격대에 해당한다. 경쟁 서비스의 기본형 기준 월 이용료는 넷플릭스 9,500원, 애플TV+ 6,500원, 티빙·웨이브·왓챠는 7,900원이다. 디즈니는 이날부터 최근 극장에서 상영한 `샹치와 텐 링즈의 전설`, 디즈니
인용으로 나뉘어 순차적으로 업로드된다. 디즈니+의 국내 공식 출범을 계기로 LG유플러스와 KT 등 국내 통신사도 디즈니+를 활용한 고객 유치전에 나섰다.
및 구독은 디즈니플러스 웹사이트 또는 iOS 및 안드로이드 디바이스 내의 디즈니플러스 앱을 통해 가능하다. 유명 미국 드라마 왕좌의 게임과 영화 해리포터 등을 보유한 HBO맥스도 곧 국내 서비스를 시작할 것으로 점쳐진다. HBO맥스의 운영사 워너미디어는 지난달 말
LGU+는 디즈니+와 제휴해 자사 IPTV 서비스인 U+tv에 디즈니+를 독점 제공하고, KT는 5G 데이터 완전 무제한에
보유한 영화와 오리지널 TV 프로그램 등을 볼 수 있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다. 가입자들은 이날 0시부터 한국 웹사이트에 접속하거나 앱 마켓에서 해당 앱을 내려받아 디즈니+를 이용할 수 있다. 한국 구독료는 매달 9천900원 또는
"많은 관심을 받아온 디즈니플러스를 드디어 한국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"며 "앞으로도 다양한 국내 파트너사 및 크리에이터들과의 협업을
통해 독창적인 스토리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"고 말했다. 디즈니플러스 국내 출시로 한국 진입을 노리는 해외 OTT들의 행보에도 관심이 쏠린다. 약 한 주 전인 이달 4일엔 애플TV플러스도 SK브로드밴드와 손잡고
디즈니+까지 볼 수 있는 `디즈니+ 초이스` 요금제를 이날 출시한다. 다만 디즈니플러스는 하나의 아이디로 최대 7개의 계정을 만들어 4개 기기에서 동시에 접속할 수 있다. 이용 가능한 콘텐츠는 순차적으로 업로드된다. 회원 가입 디즈니플러스 오리지널부터 영화, TV 시리즈, 다큐멘터리, 숏폼 영상 등 디즈니가 선보인 다양한 장르의 콘텐츠와 스토리를 한 곳에서 감상할 수 있다. 디즈니는 앞으로 국내 콘텐츠 파트너들과 제작한 한국 콘텐츠를 디즈니플러스를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인다. 디즈니는 지난 10월 진행된 APAC 콘텐츠 쇼케이스에서 7편의 한국 콘텐츠 라인업을 발표한 바 있다. 오상호 디즈니코리아 대표는
링크드인에 HBO 맥스 코리아 채용공고를 올렸다. 워너미디어는 콘텐츠 마케팅 매니저, 고객 서비스 디렉터, 소셜미디어 디렉터 등 20여개 분야에서 인력을 구하고 있다. 디즈니플러스에서는 △완다비전 △로키 △팔콘과 윈터솔져 △만달로리안 등
스마트TV 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디즈니의 6개 핵심 브랜드가 선보이는 1만6000회차 이상의 영화, TV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.
국내 서비스를 시작했다. SK브로드밴드 고객은 '애플TV 4K'를 기본 셋톱박스로 받아 Btv 실시간 TV 콘텐츠와 VOD, 영화 등을 볼 수 있다. 현재 국내 OTT 시장은 말 그대로 ‘넷플릭스’ 판이다. 시장조사업체 닐슨코리아클릭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 OTT시장 월평균
순이용자수(UV)는 넷플릭스가 637만5000명으로 약 40%에 육박하는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다. 이어 국내업체인 웨이브(20.18%), 티빙(14.13%), 시즌(12.08%), U+모바일tv(10.78%), 왓챠(5.42%) 순이다. 토종 OTT 상위 2개사의 점유율을 합쳐도 넷플릭스에 미치지 못한다. 여기에 디즈니플러스까지 국내 진출할 경우 토종 OTT들은 존폐까지도 우려되는 상황이다.디즈니는 최근
디즈니코리아에 오상호 신임대표를 선임했다. 디즈니플러스 사업을 담당하게 될 김소연 DTC 사업부 총괄까지 선임, 한국 시장 진출을 위한 막바지 채비에 나섰다. 마블 시리즈 등 막강한 콘텐츠를 앞세운 디즈니플러스는 국내에서도 이미 상당한 마니아층을 확보하고 있다. 넷플릭스는 올해 국내 영화·드라마 등 콘텐츠에 5500억원을 투자할 계획이다. 국내시장이 외산 OTT 공룡간의 경쟁판이 될 가능성이 커졌다.
또 '스타' 브랜드를 통해 인기 예능 프로그램 '런닝맨'의 최초 공식 스핀오프 '런닝맨: 뛰는 놈 위에 노는 놈'이 이날 공개된다. '설강화'와 '블랙핑크: 더 무비'도 연내 서비스될 예정이다. 디즈니플러스는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 내셔널지오그래픽 스타 등 디즈니
핵심 브랜드의 영화 및 TV 프로그램 콘텐츠를 제공하는 월트디즈니의 OTT다. 국내에서는 월 9900원 또는 연간 9만9000원으로 모바일 기기 및